고급 여행 패키지, 럭셔리한 경험을 찾아서

최근 경기 둔화에도 불구하고 고급 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여행사들은 고객 수를 늘리기보다는 큰 손 고객을 겨냥한 럭셔리 브랜드를 잇따라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모두투어의 새로운 패키지 여행 브랜드 ‘하이클래스(High Class)’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하이클래스 브랜드는 부유층 고객을 타깃으로 한 럭셔리 상품으로, 기존의 프리미엄 상품과는 완전히 다른 구성으로 여행 지역, 숙박, 일정 등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특히 아프리카 크루즈 상품은 1인당 비용이 5000만원에 육박하며, 전용 직원이 배정되는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또한 프랑스 와이너리 투어, 런던 뮤지컬 관람, 스위스 열차 여행 등 부유층 고객들이 선호할 만한 다양한 이색 테마 상품도 포함될 예정입니다.

럭셔리 숙소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모두투어는 스위스의 고급 호텔·리조트 그룹 ‘아만’과 협력하여, 하루 숙박료가 수백만 원에서 최고 1000만 원을 넘는 아만 리조트에서의 패키지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아만 리조트의 경우 7박 기준 패키지 가격이 3000만 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반응도 긍정적입니다. 모두투어의 기존 프리미엄 상품인 ‘시그니처’의 판매 비중은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에는 전체 패키지 상품의 5%에도 미치지 못했으나, 현재는 20%가 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고객들은 의무적인 단체 쇼핑을 배제한 고급 여행 상품을 선호하고 있으며, 럭셔리 패키지는 참여자가 소수이기 때문에 여행의 자유도도 높습니다.

경쟁사들도 고가 패키지 상품 출시에 적극적입니다. 하나투어는 기존 중고가 패키지여행 브랜드 ‘하나팩 2.0’을 강화한 ‘하나팩 3.0’을 준비 중이며, 고객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패키지를 구성할 예정입니다.

이처럼 여러 여행사들이 고급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나투어의 홋카이도 4일 패키지, 참좋은여행의 그리스 일주 8일 패키지, 인터파크 여행의 스페인/포르투갈 9일 패키지 등 다양한 옵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패키지는 고유의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고객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급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양한 옵션을 비교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럭셔리한 경험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반응형